본문 바로가기

나의 이야기

백두산여행


  
   ♧ 여행은 인간을 겸손하게 만든다 
     세상에서 인간이 차지하는 영역이 
     얼마나 작은 것인가를 깨닫게 해 
     준다 
     여행은 사람을 순수하게 , 그러나, 
     강하게 만든다. –서양속담 
     사람을 젊게 만드는 것이 둘 있다. 
     하나는 사랑이요, 또 하나는 여행이다. 
     젊어지기를 원하는가?
     될수록 여행을 많이 하여라.
     여행에 대한 좋은말은 무수히 많다 
     나는 무엇보다도 여행하는 동안은
     다른 모든것을 잊는다 그것이 좋아
     동호회 친구들과 백두산으로 간다 
      두째날 두만강변 도문 입니다 
     
  
   ▼ 두만강은 푸른물도 아니요 배졋는 뱃사공이 아니라 모터보트 입니다 
      

  
   ▼ 셋째날 백두산 서파로 갑니다  

  
  ▼  천지와 나 
    천지는 그림으로 보는것 보다는 감동을 느끼게 합니다  

  
   ▼ 네째날 북파로 갑니다  

  
  ▼  북파 산문과 천문봉에서 변화무쌍한 기후  

  
   ▼ 비룡폭포 

  
   ▼ 비룡폭포는 웅장 했습니다 달문으로 올라가지 못하게 막아 놓았군요 아쉽습니다  

  
   ▼ 폭포에도 가까이 가지 못하게 통제 합니다  

  
   ▼ 다섯째날 연길의 모아산에서  

  
   ▼ 여셋째 비행기에서 일출을 장관이였습니다  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눈 오는날의 driving   (0) 2014.01.26
장터  (0) 2013.12.20
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  (0) 2012.09.12
한여름 날에 손자들과   (0) 2012.07.31
제주에서 느껴본 행복 스켓치  (0) 2011.12.10